서비스

고객을 위한 볼보 버스

볼보는 고객의 필요 및 요구를 비롯해 볼보 분석 결과 개선 가능성이 있는 사항을 바탕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볼보의 목표는 고객의 생산성과 서비스 수준에 역점을 두고 장기적이고 호혜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유지하는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 볼보는 고객에게 있어 최고의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고자 합니다.
회사 차량 관리

회사 차량 관리

실시간, 온라인 후속 관리

회사 차량 관리는 차량 사용에 관한 상세한 전체 집계 실시간 데이터 기반 정보를 바탕으로 비용 절감 혜택을 가져옵니다.

회사 차량 관리
차량 관리

차량 관리

가동률과 효율성 증가

볼보 버스 차량 관리는 각각의 차량마다 개별 서비스 및 정비 계획을 부여함으로써 최대의 가동률과 비용 효율성을 선사합니다.

차량 관리
서비스 계약

서비스 계약

가동률 보장

서비스 계약을 맺으면 상당한 수준으로 가동률이 강화되는 효과가 있으며 또한 월 정액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계약 유형은 3가지입니다.

서비스 계약
하이브리드 배터리 계약

하이브리드 배터리 계약

장기적 배터리 성능

하이브리드 배터리 계약이라면 안심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링을 통해 제대로 된 성능이 발휘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배터리 계약
금융 서비스

금융 서비스

마음에 쏙 드는 제안

고객의 비즈니스를 완벽히 이해하고 있는 금융 파트너를 운송업체에게 제공합니다.

금융 서비스
부품 공급

부품 공급

부품 가용성 보장

부품 공급 계약은 볼보 순정부품 사용은 물론, 스페어 부품 재고의 적정한 규모를 보장함으로써 운행중단을 최소한으로 유지합니다.

부품 공급
운전자 교육

운전자 교육

운전자가 홍보 대사입니다

프로그램을 통해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규명하고 버스 및 대형 버스 운전자를 위한 특별 교육을 제공합니다.

운전자 교육
I-Coaching

I-Coaching

운전 기술은 생산성을 높여줍니다

운전 습관은 효율적인 운영의 주요 열쇠입니다. I-Coaching은 운전자에게 즉각적인 피드백과 지침을 제공하여 보다 효율적으로 운전하도록 도와줍니다.

I-Coaching
볼보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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