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

대한민국

운전자 환경

생산성의 관건

버스나 대형 버스가 아무리 좋다 한들 운전자보다 좋아질 수는 없습니다. 연비, 정비 비용, 승객 만족도는 운전 환경의 직접적 영향을 받는 비즈니스 핵심 요소입니다.

수익 효율성

차량을 운전하는 방식은 비즈니스 성과에 직접적으로 연결됩니다. 볼보는 개선을 위한 몇 가지 도구를 제공합니다. 운전자에게 즉각적인 피드백을 제공하는 I-Coaching 서비스를 차량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I-Coaching은 효과가 지속적임이 입증되었습니다. 볼보 차량 관리에 포함된 주행 프로필은 완전하고 상세한 기록을 제공하여 운전 행동을 추적합니다. 그 결과에 따라 운전자 교육을 제공할지 운전자의 동기를 부여하는 다른 방법을 사용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승객 만족도

버스 승객들이 만족하고 있습니까? 만약 그렇다면 교통 상황에 맞춰 능동적으로 운전하는 운전자의 능력 덕이 큽니다. 시내 운행뿐 아니라 도시 간 운행과 관광 버스 운행에서 운전자는 좌석의 편안함이나 차내 시설만큼 중요합니다. 운전자 교육과 I-Coaching에 투자하면 충성도와 만족도가 높은 승객이 늘어납니다. 또한 코칭 구역을 통해 보다 신중한 운전이 필요한 도로에서 편안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지속적인 주행 개선

주행 스타일은 연료 효율성과 승객 만족도뿐 아니라 마모 및 손상 감소의 핵심입니다. 볼보는 우수한 운전자를 더욱 우수하게 만드는 광범위한 스마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운전자는 운행업체의 홍보 대사이며 운전자 환경에 투자하면 즉각적인 이익이 돌아옵니다.

더 알고 싶으세요?

질문을 보내 주세요.

토론을 계속하시겠습니까? 문의 양식을 작성하면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 *

개인 정보 보호 정책 확인란을 선택한 상태로 이 양식을 제출하면 Volvo Group이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저장하고 문의와 관련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알림 및 기타 정보

영업사원 상담

고객님이 일상 업무를 최대한 효과적으로 최대한 수익성 있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볼보의 영업 담당자들을 찾으세요.

현지 판매 연락처

딜러 찾기

볼보는 전 세계 1,500여 곳 이상의 딜러 및 서비스 센터와 함께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서비스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습니다.

당사 딜러